부산국제음식박람회 2013, 2013년 10월10일부터 13일까지, 부산 벡스코

홍보계획
Busan International Food Expo

HOME < 전시개요 < 홍보계획

홍보계획

(1)관련기관/협회대상-2010 부산 국제 음식박람회 개최에 대한 인지도 제고(2)기업-국내/외기관, 기업 및 단체의 참여의지(3)일반시민-부산 시민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관람객을 불러모을 수 있는 전략수립

기간별 홍보계획

기간별 홍보계획
기간 구분 진행사항 비고
7월 1차 홍보계획 - 1차 포스터 제작 및 발송
- 메인 스폰서 및 참여업체 홍보물 발송
(사)한국외식업중앙회
부산광역시지회
회원 27,000업소 발송
8월 2차 홍보계획 주관방송사 선정 및 계약  
1차 TV 스크롤 광고 운영  
9월 3차 홍보계획 BTL광고 운영  
TV, Radio, 신문 등 매체광고 운영  
10월 4차 홍보계획 홍보물(외부/내부 POP) 설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