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san International Food Expo 2015

2015년 10월 8일(목) ~ 11일(일) 벡스코 제1전시장 3홀

인사말
Busan International Food Expo

HOME < 전시개요 < 인사말
2015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집행위원장 (사)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광역시지회 서성철

안녕하십니까?
‘2015 부산국제음식박람회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기존의 부산건강음식박람회에서 “한식의 세계화”라는 주제로 새로이 선보였던 ‘2012•2013•2014부산국제음식박람회’가 2015년<부산의 맛과 멋을 세계로>라는 주제로 다시 찾아왔습니다.

2015년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 여러분들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내용들로 담았습니다.

부산의 맛, 한국의 맛, 그리고 세계의 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먹거리, 각 분야의 명사들이 선보이는 특별요리사연과 창의적인 인재들의 요리경연대회가 있는 볼거리, 누구든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와 풍성한 체험행사가 있는 이번 박람회는 방문객들에게는 세계의 음식과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기회, 참가자들에게는 매출증대와 부가가치의 창출 등 사업 번영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.

축제를 즐기고 식도락을 즐기는 부산시민과 방문객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향토음식의 대중화와 한식의 세계화에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.

이번 박람회가 부산을 대표하는 ‘맛있고 즐거운 축제’로 성장하는 데 기여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Seo Sung-chul, Chairman of Busan Branch of Korea Restaurant Association

2015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집행위원장
(사)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광역시지회 서성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