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계획
Busan International Food Expo
HOME < 전시개요 < 홍보계획
홍보계획
기간별 홍보계획
기간 | 구분 | 진행사항 | 비고 |
---|---|---|---|
7월 | 1차 홍보계획 | - 1차 포스터 제작 및 발송 - 메인 스폰서 및 참여업체 홍보물 발송 |
(사)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광역시지회 회원 27,000업소 발송 |
8월 | 2차 홍보계획 | 주관방송사 선정 및 계약 | |
1차 TV 스크롤 광고 운영 | |||
9월 | 3차 홍보계획 | BTL광고 운영 | |
TV, Radio, 신문 등 매체광고 운영 | |||
10월 | 4차 홍보계획 | 홍보물(외부/내부 POP) 설치 |